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로버트 할리, '마약 투약 혐의'로 검찰 송치

로버트 할리, '마약 투약 혐의'로 검찰 송치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아온 방송인 로버트 할리, 하일 씨가 오늘(1일)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하 씨를 오늘 오전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하 씨는 지난달 중순 자신의 서울 자택에서 인터넷으로 필로폰 1g을 구매한 뒤 같은 날 외국인 지인과 함께 투약하고 이후 홀로 자택에서 한 차례 더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지난달 마약 판매책 단속 도중 하 씨가 한 판매책의 계좌에 70만 원을 송금한 사실을 확인하고 지난 8일 서울시 강서구의 한 주차장에서 하 씨를 체포했습니다.

같은 날 하 씨의 자택을 압수수색 해 필로폰 투약에 사용된 주사기를 발견했습니다.

하 씨는 소변에 대한 마약 반응 간이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오자 모든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하 씨는 경찰에서 "방송을 비롯한 업무와 관련된 스트레스가 많아서 마약에 손을 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 씨는 체포된 뒤 구속영장이 청구됐지만, 증거인멸의 우려가 없다는 등의 이유로 지난 10일 영장이 기각된 뒤 불구속 상태로 수사를 받아왔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