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덕쑥덕] U-20 정정용호 훈련 돌입 & 로페즈 귀화 가능할까?

주영민 기자 naga@sbs.co.kr

작성 2019.05.01 09:03 수정 2019.05.01 09:0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23 : U-20 정정용호 훈련 돌입 & 로페즈 귀화 가능할까?

2019 FIFA U-20 월드컵을 준비하는 정정용호가 파주 축구 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 소집돼 본격 훈련에 돌입했습니다.

유망주 이강인 선수를 비롯해 걸출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선수들이 대거 소집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K리그에서는 모라이스 감독이 이끄는 전북 현대가 명승부 끝에 서울을 2대 1로 승리했습니다.

후반 추가시간 김신욱 선수의 헤딩 패스를 받은 한승규 선수가 그대로 공을 밀어 넣어 극장골을 만들어냈습니다.

전북에서는 최근 김신욱 선수의 맹활약과 로페즈 선수의 귀화 의사로 더욱더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축덕쑥덕에서는 'U-20 정정용호', '로페즈 귀화' 등 국내외 축구 소식 전합니다.

또한 청취자 사연과 관련해 '구단 서포터즈', '유니폼 이름 표기'에 관한 질문도 이야기 나눴습니다.

오늘은 박문성 해설위원, 주시은 아나운서, 이정찬 기자, 뽕PD 박진형이 함께합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