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지환 맹활약' LG, 3연승 신바람…KIA 8연패 수렁

<앵커>

프로야구에서는 LG 트윈스가 오지환의 맹활약을 앞세워 3연승을 달렸습니다.

이정찬 기자입니다.

<기자>

1회부터 KIA 수비가 흔들린 덕분에 손쉽게 선취점을 뽑아낸 LG는 2회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습니다.

투 아웃 이후 정주현과 이천웅의 연속 안타로 맞은 1·3루 기회에서 오지환이 2루타를 날려 주자를 모두 불러들였고, 주장 김현수와 채은성의 적시타가 이어지며 순식간에 6점 차를 만들었습니다.

오지환은 4회 또 한 번 빠른 발을 앞세워 3루타를 친 뒤 김현수의 투수 땅볼 때 홈을 밟아 통산 600득점을 달성했습니다.

오지환이 안타를 칠 때마다 더그아웃과 관중석에서는 일명 '안녕 세리머니'가 펼쳐졌고, LG는 KIA를 10대 3으로 크게 누르고 3연승을 기록했습니다.

7이닝 1실점으로 눈부신 투구를 선보인 차우찬은 시즌 4승째를 챙겼고, KIA는 9년 만에 8연패에 빠졌습니다.

---

NC는 2회 역전 투런, 7회 쓰리런 쐐기포를 터트린 이원재의 활약을 앞세워 KT를 10대 2로 누르고 LG와 공동 3위를 유지했습니다.

5회 베탄코트는 주루 중 수비 방해로 주자는 물론 타자도 아웃 처리되는 바뀐 규정의 첫 사례자가 됐습니다.

---

키움은 선두 두산과 팽팽히 맞선 7회, 4번 타자 샌즈의 그랜드슬램에 힘입어 8대 3으로 승리했습니다.

---

한화는 연장 11회 말 김회성의 끝내기 안타로 롯데를 5대 4로 꺾었고, SK도 연장 11회 최정의 솔로포가 터지며 삼성에 9대 8 짜릿한 승리를 거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