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마약 양성' 박유천, 팬들도 등 돌렸다…'퇴출 촉구 성명문' 발표

'마약 양성' 박유천, 팬들도 등 돌렸다…'퇴출 촉구 성명문' 발표
마약 양성 반응이 나온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팬들이 등을 돌렸다.

박유천의 팬 커뮤니티 '박유천 갤러리'는 23일 밤 '박유천의 퇴출 촉구 성명문'을 발표했다.

팬들은 성명문을 통해 "처음 박유천을 알게 된 순간부터 지금까지, 과거 그가 여러 힘든 시간을 겪을 때에도 늘 곁에서 응원하고 지지해왔다. 하지만 박유천에 대한 국립 과학수사연구원의 마약 반응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퇴출 촉구 성명문'을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팬들은 지난 10일 박유천이 "결코 마약을 하지 않았다"라고 눈물로 호소했던 기자회견을 보고 '지지 성명서'를 발표했던 일을 떠올리며 "결국 팬들의 마음에 또다시 상처를 안겨주고 말았다"라고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이제는 더 이상 그를 응원할 수 없는 사태까지 이르렀기에, 박유천 갤러리 일동은 (박유천 소속사)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에게 박유천의 퇴출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다"라고 요구했다.

앞서 23일 경기남부경찰청 마약수사대에 따르면 박유천의 체모에 대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 결과, 다리털에서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를 근거로 경찰은 박유천에 대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사진=백승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