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남태현♥장재인 인스타그램에 누리꾼들 "이미 티 냈었네"

열애 인정한 남태현과 장재인
가수 남태현과 장재인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자 이들이 SNS에 올린 게시물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어제(22일) 두 사람은 한 매체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져 연인 사이로 발전됐다고 밝혔습니다.

깜짝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이미 언론 보도 전 인스타그램으로 사귀고 있는 티를 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남태현과 장재인이 열애 사실을 공개하기 3일 전에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두 사람이 함께 있었다는 증거라는 겁니다.
열애 인정한 남태현과 장재인
따로 나온 사진인데도 이 같은 추측이 나오고 있는 이유는 사진이 올라온 날짜가 같고 나오는 특유의 빈티지한 분위기가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남태현이랑 똑같은 필름카메라 느낌이 나는 사진이네요", "내 가수 행복은 내 행복입니다 예쁜 사랑 하세요" 등의 댓글을 달면서 두 사람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열애 인정한 남태현과 장재인
한편, 장재인은 어제 오후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예쁜 사랑 축하한다"는 김창렬의 말에 "감사합니다"라며 수줍게 웃으며 남태현과의 열애 사실을 다시 한번 인정했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남태현·장재인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