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SNS에 '블랙핑크'와 인증샷 공개한 세계적인 가수…'넘사벽 인맥'

SNS에 '블랙핑크'와 인증샷 공개한 세계적인 가수…'넘사벽 인맥'
세계적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그룹 블랙핑크와의 깜짝 만남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오늘(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을 남기며 블랙핑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아리아나 그란데는 블랙핑크 리사, 로제, 제니와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밝은 미소를 지었고, 아리아나 그란데는 두 눈을 감고 입술을 앞으로 쭉 내민 채 유쾌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SNS에 '블랙핑크'와 인증샷 공개한 세계적인 가수…'넘사벽 인맥'
해당 게시물에 제니는 직접 댓글을 남기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블랙핑크는 지난 1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개최된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블랙핑크는 이날 만나 함께 인증샷을 남긴 것으로 보입니다.
SNS에 '블랙핑크'와 인증샷 공개한 세계적인 가수…'넘사벽 인맥'
지난 1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첫 북미 투어 공연을 펼친 블랙핑크는 오는 24일 시카고, 27일 해밀턴, 5월 1일~2일 뉴어크, 5월 5일 애틀랜타, 5월 8일~9일 포트워스에서 공연을 개최하며 북미 투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한편, 블랙핑크의 새 앨범 타이틀 곡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24위를 기록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아리아나 그란데·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