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이기광, 오늘(18일) 입대…SNS에 전한 소감 '까까머리 인증샷 눈길'

SBS뉴스

작성 2019.04.18 16:2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이기광, 오늘(18일) 입대…SNS에 전한 소감 까까머리 인증샷 눈길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오늘(18일) 입대했습니다.

이기광은 입대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까까머리' 인증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이기광, 오늘(18일) 입대…SNS에 전한 소감 '까까머리 인증샷 눈길'공개된 사진 속, 머리를 짧게 자른 이기광은 가족들과 함께 해맑은 미소를 짓는 모습입니다.이기광, 오늘(18일) 입대…SNS에 전한 소감 '까까머리 인증샷 눈길'또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과 찍은 투샷과 함께 다른 친구들과 찍은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이기광은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며 "그동안 정말 감사했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기광은 충남 논산훈련소로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의무경찰로 복무합니다.

이기광은 지난 2009년 6인조 그룹 비스트로 데뷔했으며, 비스트는 지난 2017년 이름을 바꾸면서 하이라이트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최근 멤버 용준형이 가수 정준영한테서 불법 촬영된 성관계 영상을 받아본 사실이 드러나 팀을 탈퇴하면서 하이라이트는 4인조가 됐습니다.

멤버 윤두준은 지난해 8월, 양요섭은 올해 1월에 입대했으며, 손동운은 다음 달 입대합니다.

한편, 오늘(18일) 오후 6시 이기광의 디지털 싱글 앨범 '웃으며 인사해'가 발매될 예정입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이기광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