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축덕쑥덕] VAR도 막지 못한 오심 논란 & 토트넘, UCL 4강 갈 수 있을까?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21 : VAR도 막지 못한 오심 논란 & 토트넘, UCL 4강 갈 수 있을까?

K리그 7라운드 강원과 서울 경기에서 오심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서울 페시치 선수의 선제골 장면에서 부심은 오프사이드를 선언했지만, VAR을 통해 주심은 골로 선언했습니다.

판정하기 모호한 상황에서 주심이 VAR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부주의했다는 비판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조영욱 선수의 PK 유도 장면에서도 석연치 않은 판정이었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한편 토트넘은 맨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손흥민 선수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뒀습니다.

주포 헤리 케인 선수가 부상으로 다음 경기에 나오지 못할 것이 예상되는 가운데 어느 팀이 4강에 진출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축덕쑥덕에서는 '강원-서울 VAR 오심 논란', 'UCL 토트넘-맨시티 프리뷰' 등 국내외 축구 소식 전합니다.

또한 청취자 사연과 관련해 '6월부터 달라지는 축구 규칙'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눴습니다.

오늘은 박문성 해설위원, 주시은 아나운서, 하성룡 기자, 뽕PD 박진형이 함께합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