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26층서 추락한 6살 소녀, 멀쩡히 일어나 '뚜벅뚜벅' 걸었다

건물 26층에서 추락한 6살 소녀가 기적적으로 생존했습니다. 추락 직후 소녀가 큰 부상을 입지 않고 스스로 일어나 멀쩡히 걷는 모습이 포착돼 전세계 네티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10일, 신화통신 등 외신들은 중국 남서부 지방 충칭의 한 아파트에서 일어난 6살 짜리 소녀의 추락 사고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Pick] 26층서 추락한 6살 소녀, 멀쩡히 일어나 '뚜벅뚜벅' 걸었다
사고 당시 상황이 폐쇄회로(CCTV) 영상에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소녀는 26층에서 추락했습니다. 소녀는 빠른 속도로 추락해 유리 지붕에 한 차례 충돌한 뒤 바닥에 떨어졌습니다. 큰 부상이 우려되는 상황, 소녀는 3~4초 후 곧바로 자리에서 일어나 아무렇지 않은 듯 홀연히 걸어 나갔습니다.
 
사고 후 소녀는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검진 결과, 소녀는 오른팔 골절 외 별다른 부상을 입지 않아 치료 후 바로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6살 소녀가 어떤 이유에서 추락하게 된 것인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유튜브 Jimmy Wei)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