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윤상현♥메이비, 강릉 깜짝 데이트 "결혼 결심한 곳에서…"

윤상현♥메이비, 강릉 깜짝 데이트 "결혼 결심한 곳에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깜짝 데이트가 공개된다.

지난 3월 윤상현은 매니저 결혼식 축가를 위해 메이비와 함께 강릉을 찾았다. 하지만 윤상현은 감기에 걸려 연습 내내 불안한 음정을 보였다. 수 백 명이 모인 하객 앞에서 음이탈 위기를 맞게 될지, 아니면 성공적으로 축가를 마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윤상현은 축가를 끝낸 후 집이 아닌 해변으로 향해 메이비를 놀라게 했다. 강릉은 결혼 전 부부의 첫 여행지였다. 윤상현은 육아 때문에 외출하지 못했던 메이비를 위해 몰래 둘만의 여행 계획을 세웠던 것이다.

특히 당시 입었던 옷과 갔던 코스 그대로 준비한 윤상현에 메이비는 설렘 가득한 표정을 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강릉은 결혼을 굳게 결심하게 된 곳"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밥을 먹은 후 찾아간 노래방에서 윤상현은 메이비에게 유일한 댄스곡인 '굿바이 발렌타인'을 요청했고, 메이비는 기억을 더듬으며 안무와 함께 열창해 이날만큼은 엄마 김은지가 아닌 가수 메이비로 돌아간 듯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윤상현은 '굿바이 발렌타인'을 선곡한 이유로 "(아내와) 부부싸움을 하면 저 영상을 보면서 웃고 화를 푼다"고 밝혀 메이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두 사람의 깜짝 데이트 현장은 8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