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수근, 내기골프 동석 의혹에…"골프 쳤지만 내기는 안했다"

이수근, 내기골프 동석 의혹에…"골프 쳤지만 내기는 안했다"
개그맨 이수근이 차태현과 김준호가 내기 골프를 쳤을 당시 함께 골프를 쳤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을 빚자 "골프는 쳤으나 내기에는 참여하지 않았다."고 공식해명했다.

4일 이수근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확인 결과 이수근은 라운딩 당시, 일체의 금전 거래 등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만한 행동은 전혀 하지 않았다. 지인의 초대를 받아 라운딩에 참석했을 뿐"이라고 밝혔다.

같은 날 한 매체는 "차태현과 김준호를 포함해 골프에 참여했던 인연은 총 4명으로 그 중에는 이수근도 포함돼 있었다."고 보도, 의혹을 제기했다.

이수근 측은 "당시 카카오톡 대화 내용 역시 확인해봤지만 약속 장소와 시간을 이야기하는 것 외에 내기 골프를 한 정황은 없었다."면서 "당시 원년 멤버가 빠져 초대를 받아 합류한 게 다였다."고 반박했다.

한편 지난달 KBS는 '정준영 단톡방'에서 김준호와 차태현이 해외에서 각각 판돈 500만원에 이르는 내기 골프를 친 정황이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차태현과 김준호는 "해외에서 골프를 친 적이 없고, 게임이 끝난 뒤 돈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다."고 해명하면서도 반성의 의미로 각각 방송 중단을 선언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