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무대 뒤집어 놓은 77살 흥부자…'미쳤어' 할아버지 화제

무대 뒤집어 놓은 77살 흥부자…'미쳤어' 할아버지 화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매너와 넘치는 끼로 일약 스타가 된 할아버지가 화제입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지난 24일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손담비의 '미쳤어'를 부른 77살 지병수 씨입니다.

자신을 '종로의 멋쟁이'라고 소개한 지 씨는 원곡에 버금가는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날 지 씨는 뜨거운 객석 반응을 반영하듯 인기상을 손에 넣었고, 이후 SNS에서 영상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무대 뒤집어 놓은 77살 흥부자…'미쳤어' 할아버지 화제
무대 뒤집어 놓은 77살 흥부자…'미쳤어' 할아버지 화제
며칠 사이에 유명인사가 된 지 씨는 오늘(26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여러 군데서 연락이 오니까 '내가 이 나이에 조금 스타가 됐나' 보람을 느낀다"며 "오늘도 복지관에서 (나를 보고) 이름을 모르니까 '미쳤어 어디가?' 이러더라"고 주위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밝은 모습 뒤에 숨겨진 안타까운 사연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지 씨는 "명동이랑 청담동에서 옷 장사를 하다가 돈을 좀 벌었는데, 하루아침에 IMF 때문에 아파트 하나가 싹 날아가 버렸다"며 지금은 기초 생활 수급자라고 고백했습니다.

덧붙여 "나는 그냥 아프지 않는 게 소원이다. 아프지 않고, 즐겁게 살다가 어느 순간에 가는 게 내 행복이라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혔습니다.
 
(데스크=김도균, 구성= 조도혜 에디터, 출처= KBS '전국노래자랑')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