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가로채널' 화사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화사 바라기'였다"

'가로채널' 화사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화사 바라기'였다"
화사가 '멍청이'의 주인공에 대해 밝혔다.

21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에서는 마마무의 화사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화사는 곡 '멍청이'에 대해 "사랑에 대한 멍청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화사는 "내 이야기를 그대로 가사로 옮겼다. 사랑하는 상대방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나한테 사랑을 무한하게 줬다. 그런데 그게 정말 순수한 사랑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화사는 "시간이 지나면서 난 소홀해지는데 왜 너는 나를 위해 숨을 쉬는 거야. 넌 멍청이야 라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사실 멍청이는 나였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호동은 "그래서 멍청이가 몇 명이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화사는 "한 명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인 남자였다"라고 밝혔다.

화사는 "겨울에 처음 만났다. 1년을 내가 따라다녔다. 그리고 사귀기 시작한 후에는 남자가 내 바라기로 바뀌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화사는 "새벽 4,5시가 되어도 뭐가 먹고 싶다고 하면 달려오고 뭐든 아낌없이 주는 사람이었다. 그래서 난 세상의 모든 남자들이 그런 줄 알았다"라며 과거를 떠올렸다.

또한 화사는 "연예인은 아니다. 동료한테 대시를 받은 적은 있다. 그런데 사실 난 썸에 대해 둔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