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반가운 나머지 덩치 생각 못 하고 주인에 온몸 날린 래트리버의 점프력

[Pick] 반가운 나머지 덩치 생각 못 하고 주인에 온몸 날린 래트리버의 점프력
주인이 퇴근하고 돌아오자 반갑게 맞이하는 애교쟁이 골든래트리버의 영상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9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은 영상 한 편을 소개했습니다.
 
 
 
 
 
 
 
 
 
 
 
 
 
 
 
 

Riley(@hdbrosriley)님의 공유 게시물님,


미국 버지니아주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된 영상입니다.

영상 속, 반려견 골든래트리버 한 마리가 현관 유리문 밖을 내다보다, 저 멀리서 집으로 걸어오는 주인의 모습을 발견합니다.

온종일 주인이 퇴근하기만을 기다린 반려견은 주인이 집 마당에 들어서자, 스스로 현관문을 열고 냉큼 밖으로 뛰쳐나가는데요, 이를 본 주인도 멀리서 양팔을 크게 벌리고 반려견을 맞이합니다.

주인을 향해 신나게 달려간 반려견은 덩치 큰 몸으로 하늘 높이 번쩍 뛰어올라 주인의 품 안에 쏙 안깁니다.

반려견의 무게에 못 이겨 살짝 휘청거리는 주인의 모습이 피식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는데요.

주인은 품에 안긴 반려견의 등을 토닥여주며 기쁜 발걸음으로 집에 돌아오는 모습입니다.

반려견도 흐뭇한 미소와 함께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주인과 함께 집으로 들어옵니다.
'아빠다!
'아빠다!
'아빠다!
주인을 반기는 사랑스러운 반려견의 모습과 그런 반려견을 기쁘게 맞이하는 주인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영상은 현재 조회 수 9만 5천 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다", "힐링 영상", "우리 집 반려견도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다", "보기만 해도 흐뭇해진다, "굉장한 점프력"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hdbrosriley')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