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축덕쑥덕] 연이은 매진의 대구FC와 K리그 열기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17 : 연이은 매진의 대구FC와 K리그 열기

프로축구 K리그1이 3라운드까지 치른 가운데 대구FC가 연이은 입장권 매진을 기록하고 준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 시즌부터 DGB대구은행 파크, 이른바 '대팍'이라 불리는 축구전용구장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대구는 K리그 상승 흐름을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우승 1순위로 뽑히던 전북 현대가 시즌 초반 고전하는 반면, 강등 1순위로 뽑히던 상주 상무가 3연승으로 단독 선두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경기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축덕쑥덕에서는 '대구FC 축구전용구장 흥행'과 'K리그 현황' 등 국내외 축구 소식 전해드립니다.

또한 청취자 사연으로 '돔 경기장', '인천 콩푸엉 선수'에 관한 궁금증 등 여러 이야기 나눴습니다.

오늘은 박문성 해설위원, 주시은 아나운서, 하성룡 기자, 뽕PD 박진형이 함께합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