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박희순, 후배 임원희에 "그가 진정한 실속파"…실체 공개 예고

'미우새' 박희순, 후배 임원희에 "그가 진정한 실속파"…실체 공개 예고
박희순이 임원희에 대한 실체를 공개하겠다고 했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박희순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같은 대학 선배인 박희순에 대해 "옛날부터 정말 연기를 잘하기로 유명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서장훈은 "임원희 씨랑도 친하지 않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희순은 "같은 과 후배이자 같은 서클 후배였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임원희 씨 말이 박희순 씨 별명이 '박희술래바리'라고 하더라. 무슨 뜻이냐?"라고 물었다.

박희순은 "내가 원래 말이 없는데 술만 들어가면 말이 많아진다. 그래서 박희순 + 술 + 설레발=박희술래바리로 된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보던 신동엽은 "이렇게 말은 하지만 여자들한테 인기가 정말 많았다"라고 했다. 이에 박희순은 "아니다. 실속은 임원희가 있었다. 내 주변은 시끌벅적하기는 한데 나중에 보면 임원희가 누군가랑 사귀고 있고 그랬다"라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은 "아주 음흉하고 그렇다. 그러니까 임원희 걱정은 안 해도 된다"라고 했고, 박희순은 "오늘 내가 임원희에 대한 실체를 밝히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