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축덕쑥덕] 코앞으로 다가온 K리그 개막과 케파 교체 거부 사건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14 : 코앞으로 다가온 K리그 개막과 케파 교체 거부 사건

2019 K리그가 개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북 현대와 대구FC의 K리그1 공식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9개월여간의 장정을 시작합니다.

특히 이번 시즌엔 조던 머치, 페시치와 같이 실력 있는 용병들이 대거 들어와 더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잉글랜드 리그컵인 카라바오컵에서 맨체스터 시티가 첼시를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해 대회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선수 교체를 두고 첼시의 케파 골키퍼와 사리 감독이 실랑이가 벌어져 더 큰 관심을 끈 경기였습니다.

축덕쑥덕에서는 'K리그 개막'과 '케파 교체 거부 사건' 등 국내외 축구 소식 전해드립니다.

또한 청취자 사연으로 'K리그 중계 뉴미디어화'와 '축구 대회 종류'에 관한 궁금증도 풀어드렸습니다.

오늘은 박문성 해설위원, 주시은 아나운서, 이정찬 기자, 뽕PD 박진형이 함께합니다.

* 조만간 축구 에이전트 초대석을 하려 합니다. 에이전트에 관련된 모든 질문과 사연 보내주세요!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