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샘 해밍턴 "초인종 누르지 말아 주세요" 호소하자 달린 악플

[스브스타] 샘 해밍턴 "초인종 누르지 말아 주세요" 호소하자 달린 악플
방송인 샘 해밍턴이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를 만나겠다며 자택까지 찾아오는 극성팬들에게 호소글을 올렸습니다.
샘 헤밍턴
오늘(23일) 샘 해밍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아이들 팬이 많아서 늘 감사하다"며 "그런데 집에 와서 벨 누르고 애들 보고 싶다, 사진 찍고 싶다고 안 했으면 좋겠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샘 해밍턴은 "우리 집은 개인 공간이고 사생활이 있으니 그러지 말아요"라며 "지킬 것 지키자"라고 팬들에게 사생활을 존중해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상에, 정말로 지킬 건 지킵시다" "무개념 팬들이네요. 봐주지 말고 바로 신고하세요" "오죽했으면 글을 올렸을까"라며 대부분 안타깝다는 반응을 내비쳤습니다. 
샘 헤밍턴
몇몇 네티즌은 "유명세에는 대가가 따른다," "당신이 선택한 길이니 불평 말아라"라고 댓글을 남기자 샘은 "비상식이다," "정신 차리라"라며 단호하게 응수하기도 했습니다.
샘 헤밍턴
샘 해밍턴은 아들 윌리엄, 벤틀리 형제와 함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이들 형제는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구성= 에디터 아랑, 사진= 연합뉴스, 인스타그램 samhammington )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