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원더걸스 이후 12년 만에 '칼군무' 선보인 현아X예은

SBS뉴스

작성 2019.02.14 11:1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원더걸스 이후 12년 만에 칼군무 선보인 현아X예은
원더걸스 출신 가수 예은과 현아가 오랜만에 호흡을 맞췄습니다.

지난 13일 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현아와 춤추는 거 12년 만인 듯"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노래에 맞춰 예은과 현아가 함께 격렬한 댄스를 연습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오랜만에 함께하는 연습임에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이들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원더걸스 이후 12년 만에 호흡 뽐낸 현아X예은원더걸스 이후 12년 만에 호흡 뽐낸 현아X예은원더걸스 이후 12년 만에 호흡 뽐낸 현아X예은원더걸스 이후 12년 만에 호흡 뽐낸 현아X예은원더걸스 이후 12년 만에 호흡 뽐낸 현아X예은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원더걸스 시절 생각나요", "두 분 춤추는 모습 다시 보게 돼 설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근 예은은 MBC 예능 '창작의 신 : 국민 작곡가의 탄생'에서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등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현아는 최근 가수 싸이가 설립한 소속사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원더걸스 이후 12년 만에 호흡 뽐낸 현아X예은원더걸스 이후 12년 만에 호흡 뽐낸 현아X예은(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예은·현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