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버닝썬' 촬영 추정 성관계 영상 유포…경찰 내사 착수

'버닝썬' 촬영 추정 성관계 영상 유포…경찰 내사 착수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최근 서울 강남의 유명 클럽 '버닝썬'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성관계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포된 것과 관련해 내사에 착수했습니다.

최근 '버닝썬'과 관련된 제목으로 인터넷에 떠도는 동영상에는 이 클럽 VIP룸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남성과 여성이 성관계하는 장면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동영상을 두고 여성에게 마약을 먹인 뒤 촬영한 것이라는 소문도 퍼지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이 동영상이 실제 버닝썬에서 촬영된 영상이 맞는지와 영상 유포 경로, 마약과 성폭력 등 관련해 불거진 의혹을 살펴볼 예정" 이라고 밝혔습니다.

'버닝썬' 사건은 지난해 11월 24일 28살 김 모 씨와 클럽 보안요원 사이 폭행 사건이 불거지면서 시작됐습니다.

김 씨는 클럽에서 성추행당한 여성을 도우려고 나섰다가 보안요원과 출동한 경찰에 폭행당했다며 경찰과 클럽 간 유착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또 이 클럽에서 이용객들이 마약을 투약하고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의혹까지 잇따라 제기됐습니다.

경찰은 버닝썬 측으로부터 CCTV 자료와 임직원의 금융거래 기록을 확보해 각종 의혹 등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버닝썬 이문호 대표는 이 클럽에서의 마약 투약 의혹 등을 제기한 폭행 피해자 김 씨와 클럽 직원으로부터 지난해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 등을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오늘 강남 경찰서에 고소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