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혜나한테 밀린다고"…'SKY 캐슬' 예서가 쓴 머리띠에 숨겨진 비밀

SBS뉴스

작성 2019.02.08 18:3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혜나한테 밀린다고"…SKY 캐슬 예서가 쓴 머리띠에 숨겨진 비밀
최근 종영한 드라마 'SKY 캐슬'에서 배우 김혜윤의 머리띠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가운데 지난 7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 4'에 김혜윤이 출연해 머리띠에 얽힌 사연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윤은 자신이 연기한 예서 역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김혜윤은 "감독님과 얘기했을 때 예서 캐릭터가 너무 밉게 보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엄마 앞에서는 한없이 귀여운 딸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독불장군으로 등장한다"고 말했습니다.

김혜윤은 드라마에서 리본 머리띠를 착용하고 나온 후 캐릭터 인형 '마이멜로디'와 닮아 '마멜 공주'라는 수식어가 생기기도 했습니다.
'SKY 캐슬' 예서가 쓴 머리띠에 숨겨진 비밀'SKY 캐슬' 예서가 쓴 머리띠에 숨겨진 비밀방송에서 김혜윤은 "머리띠를 매회 차고 나오니까 시청자들이 귀엽다고 해서 좋았지만, 혜나(김보라 분)한테 밀린다는 반응이 나왔다"며 "혜나의 죽음이 예서에게는 터닝 포인트가 된다고 생각해서 리본도 빼고 머리띠를 빼자고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예서에 더 집중하기 위한 선택이었다"면서 "혜나 죽음을 기점으로 그전과는 다른 연기를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SKY 캐슬' 예서가 쓴 머리띠에 숨겨진 비밀'SKY 캐슬' 예서가 쓴 머리띠에 숨겨진 비밀극 중에서 김혜윤은 서울 의대 진학을 목표로 한 수험생 캐릭터를 실감 나게 연기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SKY 캐슬' 예서가 쓴 머리띠에 숨겨진 비밀'SKY 캐슬' 예서가 쓴 머리띠에 숨겨진 비밀'SKY 캐슬' 예서가 쓴 머리띠에 숨겨진 비밀(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JTBC 'SKY 캐슬'·KBS2 '해피투게더 4'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