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한밤중 이웃집 수영장에 몰래 잠입해 물놀이 즐긴 라쿤들

한류경 에디터, 한상우 기자 cacao@sbs.co.kr

작성 2019.02.01 14:59 수정 2019.02.01 16:5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Pick] 한밤중 이웃집 수영장에 몰래 잠입해 물놀이 즐긴 라쿤들
한밤중에 이웃집 수영장에 몰래 잠입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는 라쿤들의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30일, 미국 동물 전문 매체 더 도도 등 외신들은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된 CCTV 영상 한 편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에는 라쿤들이 이웃집 수영장에서 몰래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심지어 신이 난 라쿤이 다이빙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한밤중 이웃집 수영장에 몰래 잠입해 물놀이 즐긴 라쿤들보도에 따르면, 집주인 보 로드리게스는 최근 집에 설치된 CCTV와 연결된 모니터를 확인하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어두컴컴한 화면 속 수영장에 무언가 움직이는 물체가 물속에 빠져 있었던 겁니다.

로드리게스는 인터뷰에서 "당시 화면을 보고 매우 혼란스러웠고, 무엇을 해야 할지 아무 생각도 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한밤중 이웃집 수영장에 몰래 잠입해 물놀이 즐긴 라쿤들놀란 마음을 추스르고 화면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본 로드리게스는 물속에 빠진 물체가 라쿤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한밤중 이웃집 수영장에 몰래 잠입해 물놀이 즐긴 라쿤들한밤중 이웃집 수영장에 몰래 잠입해 물놀이 즐긴 라쿤들라쿤들이 물에 빠져 죽은 줄 알고 수영장으로 달려간 로드리게스는 다소 황당한 광경을 보게됐습니다.

죽은 줄 알았던 라쿤들이 물장구를 치며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던 겁니다. 심지어 라쿤들은 수영장 밖을 오가며, 마치 다이빙을 하듯 물속으로 뛰어내리는 모습도 보였습니다.한밤중 이웃집 수영장에 몰래 잠입해 물놀이 즐긴 라쿤들로드리게스는 한동안 이 모습을 촬영했고, 이후 라쿤들을 집 밖으로 내보냈습니다.

로드리게스는 "그동안 이런 광경을 본 적이 없다"며 "라쿤들이 밤늦은 시간에 몰래 수영하려고 왔다는 사실이 너무 재미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평소 동물을 좋아하지만, 라쿤은 무서웠는데, 이제는 라쿤을 보면 웃음이 나올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WTHR, 사진= The dodo 홈페이지 캡처, 픽사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