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라이머♥안현모, 너무 달라서 재밌어"…'동상이몽2', 시청률 1위 굳건

"라이머♥안현모, 너무 달라서 재밌어"…'동상이몽2', 시청률 1위 굳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운명커플들의 케미에 힘입어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월)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은 가구 시청률 8.6%(수도권2부), 분당 최고 9.05%로 지난 주에 이어 2주 연속 시청률이 상승하며 동 시간대 1위와 월요 예능 1위에 등극했다.

또한 '너는 내 운명'은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젊은 시청자들을 뜻하는 2049 타겟 시청률도 3.6%로 KBS2 '안녕하세요', tvN '문제적 남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을 제치고 월요 예능 1위를 차지해 프로그램의 인기와 화제성을 나타냈다.

이 날 '너는 내 운명'에서는 라이머♥안현모의 신혼 이야기를 시작으로, 소이현의 일일매니저를 자처한 인교진, 그리고 미국에서 온 동생 부부와 조카들을 맞이한 한고은과 신영수의 하루가 그려졌다.

지난 주에 이어 라이머♥안현모는 TV와 삼각관계를 이어갔다. 자신의 최애 프로그램 '한국인의 밥상'을 보던 라이머는 새벽 2시에 김치찜을 먹고 싶어했다. 안현모는 "이 시간에 왜 만드느냐"고 타박하면서도 라이머에게 요리 도구들과 식재료를 찾아줬다.

라이머가 김치찜을 요리하며 재잘재잘 떠들기 시작하자 안현모는 "공부 좀 하자"면서도 라이머의 얘기를 들어줬고, 라이머의 '씨익' 웃음에 금세 풀리며 '남편 바라기' 면모를 보였다.

라이머는 새벽 3시가 넘어서야 완성된 돼지고기 김치찜을 플레이팅한 뒤 먼저 잠든 안현모를 깨웠다. 라이머의 음식 솜씨는 수준급이었다. 안현모는 자다 말고 식탁에 앉아 음식을 먹었지만, 그 맛에 눈이 커지며 "정말 맛있다"고 배시시 웃어보인 것.

MC들은 "안현모 씨가 피곤하다면서도 먹으면서 리액션이 좋다"며 "저럴 정도면 안 부르면 화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새벽 4시에 맛있는 김치찜을 먹은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나눴다.

이날 라이머는 "둘 중 누가 더 맞춰주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100% 아내가 맞춰준다. 그래서 너무 미안한 부분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안현모도 "99% 정도"라며 "리더형을 좋아한다. 내가 우유부단하고 결정 장애가 있다. 이끄는 걸 편하게 따라가는 편"이라며 천생연분의 면모를 드러냈다.

뒤이어 안현모는 "자신이 맞추지만 남편이 너무 힘들어 보일 때가 있다"며 "남편이 음악을 하는 사람이라 늘 즐거운 작업일 것이라 생각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고 말하다 눈물을 터뜨렸다. "이러면 뭔가 사연이 있는 것 같지 않느냐"고 너스레를 떨던 라이머도 눈물을 닦아 인터뷰가 중단되기도 했다.

한편, 라이머를 향한 안현모의 '햇살' 사랑은 잠을 잘 때도 이어졌다. 새벽 4시가 넘어서야 잠자리에 든 안현모 라이머 부부는 서로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냈지만 평화는 잠시, 라이머는 또 "TV보면 안 되냐"고 물어 분위기를 깼다.

안현모는 결국 라이머의 부탁에 "라이머 아내용 귀마개를 껴야겠다"라며 귀마개를 착용한 채 잠을 청했다. 아슬아슬 일촉즉발 부부의 모습을 보이다가도 서로에게 맞춰나가며 애정을 숨기지 않는 두 사람의 색다른 신혼 생활이 재미를 선사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