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맘에 드셨습니까" 이사배, 'SKY캐슬' 김서형 메이크업 도전

[스브스타] "맘에 드셨습니까" 이사배, 'SKY캐슬' 김서형 메이크업 도전
뷰티 크레이에터 이사배가 드라마 'SKY캐슬' 속 김서형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했습니다. 

이사배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오늘 스카이캐슬 김주영 스앵님 메이크업 마음에 드셨습니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이사배 김서형
공개된 사진에서 이사배는 JTBC 드라마 'SKY캐슬' 주인공 김주영 (김서형 분) 메이크업을 똑같이 커버했습니다. 

이사배는 길고 짙은 눈썹과 강렬한 눈매 등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냉소적인 웃음과 헤어스타일, 의상까지 드라마 속 김주영을 완벽하게 표현해냈습니다. 
이사배 김서형
이사배는 과거 방송 특수분장을 했던 경험을 살려 다양한 스타들의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한 바 있습니다.

특히 영화 '범죄도시' 속 윤계상, 가수 선미, 배우 이다희, 마마무 화사 등 스타들의 커버 메이크업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사배
이사배
18일 오전 10시 현재 이사배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는 2백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사배는 tvN '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에 출연 중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이사배 인스타그램, JTBC 'SKY캐슬')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