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정말 예쁘다"…이필모♥서수연, 결혼 1달 앞두고 웨딩촬영

"정말 예쁘다"…이필모♥서수연, 결혼 1달 앞두고 웨딩촬영
배우 이필모와 약혼녀 서수연 씨가 결혼을 한달 여 앞두고 결혼식 예행연습을 했다.

서수연은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필연커플 연애의 맛"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필연커플이란 이필모와 서수연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딴 것으로 시청자들이 두 사람을 부르는 애칭이다.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필모와 서수연은 지난 16일 방송에서 웨딩촬영 당시를 공개했다. 한 스튜디오에서 화보촬영을 한 예비 부부는 서로를 향해 "멋지다", "예쁘다"를 연발하며 풋풋한 설렘을 줬다.
이미지

이날 서수연이 드레스를 갈아입기 전 "드레스 입었는데 안 예쁘면 어떡해?"라며 걱정하자, 이필모는 "예쁠 거다. 걱정할 것 없다. 그것보단 난 어색하고 적응이 안 된다. 극 중에서 이런 장면을 많이 했다고 생각하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필모는 웨딩드레스 자태로 나타난 서수연을 보고 함박웃음을 지었다.서수연은 재차 "예뻐요?"라고 묻자 이필모는 흐뭇한 미소로 화답하며 "정말 예쁘다.", "다 잘 어울린다."면서 휴대전화기 카메라로 서수연의 모습을 담기에 바빴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