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한혜진이 한 달 만에 SNS 재개하고 팬들에게 전한 인사

[스브스타] 한혜진이 한 달 만에 SNS 재개하고 팬들에게 전한 인사
모델 한혜진이 한 달 만에 SNS에 복귀했습니다.

오늘(11일) 한혜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한 피규어 인형이 장식된 케이크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케이크에는 '20년 동안 최고로 잘 걸었어요. 앞으로 걷는 길도 반짝반짝하길'이라는 문구가 붙어있습니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한혜진에게 팬들이 편지와 선물을 전한 겁니다.
'팬들 위해 비밀번호 찾았다
한혜진은 인증 사진과 함께 "추운 날 두 볼이 벌겋게 얼어서 회사까지 찾아와 전해주고 갔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보내주신 편지들 한 자 한 자 다 읽어봤다. 그 마음 너무 애틋하고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한혜진은 "'이것 때문에라도 인스타 비번 꼭 찾으셔야 된다는 말을 듣고 정신이 번쩍 들어 전에 쓰던 망가진 휴대폰을 고쳤다"고 말했습니다.
'팬들 위해 비밀번호 찾았다
앞서 지난 한 달간 한혜진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런 소식이 없자 몇몇 팬들은 무슨 일 있냐며 걱정 섞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한혜진은 지난 3일 한 라디오 방송에서 "비밀번호를 까먹었기 때문이다. 비밀번호 까먹은 것도 벌써 두 번째다. 이젠 반쯤 포기상태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혜진이 팬들을 위해 다시 소통에 나서자 누리꾼들은 "돌아오신 거 보고 괴성을 질렀어요", "20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