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미즈하라 키코 "가장 아름다운 얼굴 순위, 누구를 위한 랭킹?"

[스브스타] 미즈하라 키코 "가장 아름다운 얼굴 순위, 누구를 위한 랭킹?"
일본 모델 겸 배우 미즈하라 키코가 한 미국 사이트에서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순위'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키코는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름다운 얼굴 순위는 누가 어떻게 판단하는 걸까? 설문 형식으로 순위가 매겨지는 거라면 그나마 알 것도 같지만"이라며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한 누리꾼이 "순위는 'TC캔들러'라는 사이트에서 발표하는 것으로 미국인 남성의 개인적인 주관대로 정하는 것"이라고 답을 달았습니다.

그러자 키코는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너무 무례하다. 미의 개념은 사람마다 모두 다른데, 마치 세계 기준인 것처럼 버젓이 인터넷에 퍼져도 괜찮은가. 누구를 위한 랭킹인가? 웃긴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순위'는 매년 'TC 캔들러'라는 미국 유명 영화 사이트에서 발표하는 이벤트성 랭킹으로,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미국인 아버지와 재일교포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미즈하라 키코는 지난 2007년 잡지모델로 데뷔한 뒤 배우로 영역을 넓히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