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北 노동신문, 김정은-시진핑 회담 사진 공개

슬라이드 이미지 1
슬라이드 이미지 2

김정은 위원장과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이 8일 중국 인민대회당에서 만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슬라이드 이미지 3
슬라이드 이미지 4

김정은 위원장이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과 8일 중국 인민대회당에서 인민해방군의 사열을 받는 모습이다.

슬라이드 이미지 5

8일 김정은 위원장이 참모들을 대동하고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과 의견을 나누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6
슬라이드 이미지 7

김정은 위원장이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과 8일 중국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환영만찬에서 건배하는 모습이다.

슬라이드 이미지 8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9일 오전 중국 베이징 이좡에 있는 전통 약제 기업인 동인당제약의 공장을 둘러보고 있는 사진을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이 10일 보도했다. 공장 로비에 설치된 전광판에는 한글로 김 위원장을 환영한다는 문구가 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슬라이드 이미지 9
슬라이드 이미지 10
슬라이드 이미지 11

김 위원장 부부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부부가 9일 오전 중국 베이징의 호텔 북경반점에서 부부동반 오찬을 하기에 앞서 환담하는 모습이다.

슬라이드 이미지 12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부부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부부가 9일 중국 베이징의 호텔 북경반점에서 점심을 먹기에 앞서 와인을 마시고 있는 모습을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이 10일 보도했다.

슬라이드 이미지 13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9일 오후 평양으로 돌아가는 특별열차에 올라타며 중국 측 인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SBS 뉴미디어부/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