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생일날 아시안컵 극적 합류한 이승우…'기쁨 만끽!'

생일에 아시안컵 깜짝 발탁…기쁨 만끽하는 이승우
이승우 선수가 생일날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최종 명단에 발탁되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지난 6일 대한축구협회는 "파울루 벤투 감독이 무릎 부상인 나상호를 빼고 이승우를 부상 교체선수로 뽑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AFC 규정에 따르면 참가국들은 팀의 첫 경기 킥오프 6시간 전까지 부상자를 다른 선수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승우는 지난해 12월 발표된 아시안컵 최종 명단에서 제외됐으나, 극적으로 대표팀에 합류했습니다.
생일에 아시안컵 깜짝 발탁…기쁨 만끽하는 이승우
이날 이승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든 축하 메시지 감사드립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하며 자축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우가 생일 케이크 앞에서 '브이' 손동작을 하며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시안컵 출전과 생일 모두 축하해요", "뽀시래기 화이팅", "생일날 경사"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승우는 최근 소속팀 엘라스 베로나에서 6경기 연속 선발 출전하는 등 경기 감각을 끌어 올리며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편 58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오늘 밤 10시 30분 필리핀과 조별리그 1차전 첫 경기를 치릅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인스타그램 'seungwoolee', 'thekfa')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