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저랑 굉장히 닮았다" 설리 SNS 속 '미미'는 누구?

그룹 f(x) 출신 배우 설리의 인스타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설리 친구 '미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난 2일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들과 함께한 홈 파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에는 미미도 등장합니다.

설리는 지난해 11월 공개된 네이버 V LIVE '진리상점'에서 미미와 인연을 맺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저랑 굉장히 닮았다
영상에서 설리는 미미에 대해 "'진리상점'의 크루"라고 소개한 뒤 "인스타그램 DM으로 내가 먼저 '친구 할래요?'라고 연락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설리는 "다른 계정으로 들어가서 나인지 모르게 했다. 서로 팔로우를 하고 나서부터 친구가 됐다"며 "처음 만났을 때부터 3, 4년간 알고 지낸 친구 같았다"고 전했습니다. 
'저랑 굉장히 닮았다
설리는 '미미와 왜 친해지고 싶었냐'는 질문에 "저와 굉장히 닮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내가 미미를 동경했던 것 같다. 나이는 나보다 두 살 어리지만, 나이와 상관없이 배울 게 많다. 또 닮고 싶었다. 그래서 용기를 냈다"고 전했습니다. 
'저랑 굉장히 닮았다
미미는 "진리(설리 본명) 대표님을 돕고 있는 미미 사원이라고 한다. 영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 팬분들을 위해 통역을 담당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미미는 "설리에게 처음 메시지가 왔을 때 누군지 몰랐는데, 설리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며 "설리가 장문의 글을 보내줬는데, 진심이 느껴졌고 친구가 되면 좋을 것 같아서 수락했다"고 전했습니다.

설리는 지난해 10월부터 미미와 함께 웹 예능 '진리상점'에 출연 중입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V LIVE '진리상점' 영상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