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피해자가 쓰러져도 공격…'선릉역 흉기 난동' CCTV에 담긴 상황

[영상pick] 피해자가 쓰러져도 공격…'선릉역 흉기 난동' CCTV에 담긴 상황
한밤중 지하철역에서 벌어진 이른바 '선릉역 칼부림 사건' 정황이 담긴 CCTV가 공개됐습니다.

가해자가 피해자를 수차례 공격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나 충격을 안겼습니다.

지난 13일 SBS '8뉴스'는 이날 새벽 선릉역에서 23살 여성 A 씨가 21살 여성 B 씨를 공격하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선릉역 흉기 난동 사건
영상에서 두 사람은 서서 대화를 나누다가 뒤엉켜 몸싸움을 벌였습니다.

A 씨는 B 씨가 몸을 가누지 못하고 쓰러졌는데도 흉기를 휘두르는 등 공격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 모습을 곁에서 지켜보던 B 씨 일행은 A 씨의 공격에 놀라 뒷걸음질 쳤습니다.
'선릉역 흉기 난동'
A 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장에서 체포됐으며, 병원으로 옮겨진 B 씨는 수술을 마치고 회복 중입니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와 B 씨는 3년 전 온라인 게임을 통해 알게 된 사이로 밝혀졌습니다.
선릉역 흉기 난동 사건
A 씨는 그동안 온라인상에서 B 씨에게 남자 행세를 해왔는데, A 씨가 여성인 걸 알게 된 B 씨가 헤어지자고 하자 홧김에 흉기로 수차례 찔렀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A 씨는 흉기를 소지한 이유에 대해 "(피해 여성이) 친구와 함께 나온다고 해서"라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경찰은 A 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입건하고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SBS 8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