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셔츠 좀 갖다 주세요" 한글 플래카드 본 손흥민 반응

SBS뉴스

작성 2018.12.10 18:4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셔츠 좀 갖다 주세요" 한글 플래카드 본 손흥민 반응
손흥민 선수가 환상적인 슈팅은 물론, 꼬마 팬을 위한 감동적인 팬서비스까지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9일,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 홋스퍼FC는 영국 레스터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2018-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레스터시티와의 원정경기를 치렀습니다.

이날은 원정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토트넘 팬들이 경기장을 찾았고, 일부 팬들은 아이들과 함께 응원하기도 했습니다.'셔츠 좀 갖다 주세요특히 한 꼬마 팬이 관중석에서 손흥민을 향해 '셔츠 좀 갖다 주세요'라고 한글로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돼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를 본 손흥민은 경기 후 자신의 유니폼을 벗어들고 관중석으로 다가가 꼬마 팬에게 선물했습니다.'셔츠 좀 갖다 주세요'셔츠 좀 갖다 주세요이에 경기장에 있던 많은 팬들은 손흥민 선수를 향해 환호하며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날 손흥민은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토트넘은 이날 2대 0으로 이겼습니다.

누리꾼들은 "실력도 인성도 진정한 월드 클래스", "감동이다", "손흥민 뛰는 토트넘 경기 직관하고 싶다", "손샤인"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SBS '8뉴스')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