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내 인생 최초의 추천"…'더팬' 전현무, 음악예능 전문 MC의 추천 통할까

SBS뉴스

작성 2018.12.07 12:3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내 인생 최초의 추천"…더팬 전현무, 음악예능 전문 MC의 추천 통할까
전현무가 MC가 아닌 '추천 셀럽'으로 '더팬'에 등장한다.

전현무는 최근 진행된 SBS '더 팬' 녹화에 예비스타를 추천하는 역할로 자리에 착석해 시선을 모았다. 그동안 '판타스틱 듀오', 'K팝스타', '팬텀싱어', '히든 싱어' 등을 진행하며 '음악 예능 전문 MC'로 사랑받은 그가 MC석이 아닌 '셀럽석'에 착석해 낯선 등장을 선사했다.

등장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낸 전현무는 "내 인생에서 누구를 추천하는 게 최초"라며 "제가 진행했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자였던 분"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전현무는 "이 분은 심지어 당시 탈락자였다"면서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예비스타의 모습을 공개했다.

팬 마스터와 현장 관객들은 예상치 못한 예비스타의 출연에 경악을 금치 못했고, 추천한 전현무 역시 떨림을 감추지 못하며 뜻밖의 긴장감을 조성했다. 전현무가 최초로 추천한 예비스타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 팬'은 지난 1일 방송 직후 하루 만에 주요 포털 및, 유튜브, SNS 채널 등에서 클립 영상과 관련 영상 조회수가 100만뷰를 돌파하며 '핫 예능'으로 떠오르고 있다. 8일 방송에서는 전현무를 비롯해 신화의 에릭·민우, 악동뮤지션 수현 등이 추천하는 예비스타들이 함께 한다. '더 팬' 3회는 오는 8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