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클릭] 쏟아지는 곰인형들…3만 4천여 개 '신기록'

[오!클릭] 쏟아지는 곰인형들…3만 4천여 개 '신기록'
매년 이맘때쯤 북미 아이스하키 경기에서는 '곰 인형 던지기'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올해는 정말 엄청나게 많은 인형이 쏟아지며 진풍경을 자아냈는데,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쏟아지는 곰 인형'입니다.

아이스하키에서 골이 터지는 순간, 팬들의 환호성과 함께 아이스링크에는 곰 인형들이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한동안 저렇게 곰인형 세례가 멈추지 않죠. 이날 팬들이 던진 곰 인형 갯수가 무려 3만 4천여 개라고 하는데, 역대 최다 기록입니다.

산처럼 쌓인 곰 인형 위로 신이 난 선수들이 저렇게 몸을 던지면서 환호하는 관객들과 한데 어우러진 아이스링크는 그야말로 축제 현장을 방불케 할 정도라고 하네요.

아이스하키장 곰 인형 던지기는 25년 전 한 구단이 팬들의 기부를 끌어내기 위한 마케팅으로 시작했는데, 세월이 흐르면서 전통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렇게 모인 인형들은 지역 내 복지 시설 아이들에게 선물로 전달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누리꾼들은 "우와 스트레스 확 풀리겠는데." "선수들과 관객 그리고 아이들까지 모두 좋은 '인형 던지기' 우리도 하면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