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클릭] 특수작전 요원까지 투입…반지 찾아준 경찰

이번에는 미국 경찰 이야기입니다. 미국 뉴욕 경찰이 프러포즈 직후 청혼반지를 잃어버린 주인공들을 위해 수색작전을 벌였습니다.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반지도 찾아주는 경찰'입니다.

미국 센트럴파크 배수로입니다. 젊은 연인이 무언가 열심히 찾고 있죠. 주위 시선에 아랑곳 않고 찾는 건 몇 시간 전 여자친구에게 건넨 청혼 반지입니다.

배수로 덮개 사이로 반지가 빠져 버린 건데요, 한참을 씨름하던 이들은 경찰에 신고도 했지만 찾을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해 이름도 남기지 않고 자리를 떴습니다.

하지만 뉴욕 경찰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긴급서비스팀과 특수작전 요원들까지 동원했는데요, 끈질긴 수색 끝에 이틑날 어렵사리 반지를 찾아낸 겁니다.

반지 찾기만큼 주인 찾기도 어려웠습니다. 경찰은 연락처 없이 떠난 주인을 찾기 위해 CCTV를 뒤지고 트위터를 동원해 수소문한 끝에 반지는 주인에게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기대하지 않은 반지를 받아든 주인은 반지를 찾아준 경찰들에게 한턱 쏠 계획이라며 기뻐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부부가 될 그들에게 평생의 추억이네요." "미국엔 총 쏘는 경찰만 있는 줄 알았는데 반전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