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남다른 순발력으로 떨어지는 액자 잡아낸 '레드벨벳' 아이린

SBS뉴스

작성 2018.12.04 11:4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남다른 순발력으로 떨어지는 액자 잡아낸 레드벨벳 아이린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놀라운 순발력을 보였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아이린이 지난 29일 네이버 VLIVE 도중 보인 행동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아이린은 멤버들과 나란히 앉아 인터뷰를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이때 멤버들 뒤편 벽에 걸려있던 액자가 흔들리는 모습이 화면에 포착됐습니다.

아이린은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 듯 순간적으로 어깨를 움츠리더니 곧바로 뒤를 돌아봤습니다.
미친 순발력으로 떨어지는 액자 잡아낸 아이린(출처=네이버 VLIVE, JTBC '아는형님')아이린이 뒤를 돌아보자마자 액자가 등 뒤로 툭 떨어졌고, 아이린은 액자를 한 손으로 잡아냈습니다.

누리꾼들은 "아이린 소리 진짜 잘 듣는다", "다른 멤버들은 다 눈치 못 챈 거 같은데", "어떻게 저걸 알아챘지" 등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이린은 앞서 지난 8월에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도 순발력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친 순발력으로 떨어지는 액자 잡아낸 아이린(출처=네이버 VLIVE, JTBC '아는형님')당시 방송에서 아이린은 패널들과 뿅망치 게임을 하는 중 냄비로 재빠르게 수비해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레드벨벳은 지난 30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RBB'으로 컴백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출처=네이버 VLIVE, JTBC '아는 형님',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