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아이돌 팬 신기해하는 송중기…꿈쩍도 않는 송혜교 '폭소'

[스브스타] 아이돌 팬 신기해하는 송중기…꿈쩍도 않는 송혜교 '폭소'
배우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상반된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2016년 서울 국립극장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포착된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모습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당시 커플이었던 송중기, 송혜교는 자리에 나란히 앉아 그룹 방탄소년단의 축하 무대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이때 송중기는 자신의 오른쪽에 앉아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한 팬에 호기심을 보였습니다.

송중기는 팬의 곁에서 기웃기웃하더니 카메라에 담긴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보며 신기해했습니다.

송중기는 이내 자신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촬영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이돌 팬 신기해하는 송중기X꿈쩍도 않는 송혜교 '폭소'
반면 송혜교는 무덤덤한 표정을 지은 채 주변에 전혀 신경 쓰지 않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일으켰습니다.

또 이들의 뒷자리에서 송중기의 행동을 넋 놓고 지켜보고 있는 배우 이광수의 표정이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누리꾼들은 "송중기 친화력 갑이네", "송혜교 아무 반응 안 하는 거 왜 이렇게 웃기지", "뒤에 이광수 표정도 깨알이다", "네 명 사진 각각 합성한 거 아니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구성= 이선영 에디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