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위너 송민호가 1분 만에 뚝딱 그려낸 그림 속 주인공은?

SBS뉴스

작성 2018.11.28 11:4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잘생긴 사람은 어려워요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가 1분 크로키를 선보이며 남다른 그림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룸'에는 송민호가 출연했습니다.
 
송민호는 평소 '송화백'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만큼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유명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송민호는 어릴 때 그림을 배운 적 있냐는 MC 정형돈의 물음에 "간단한 스킬 같은 거는 배운 적이 있는데, 정식적으로 교육을 받은 적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송민호가 그린 작품들이 소개되자 MC들은 감탄했습니다. 

송민호는 "팬 미팅이나 팬 사인회 때 많은 팬분이 그림을 그려달라고 하신다. (행사에는 시간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그때는 5초 만에 그리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즉석에서 자신들을 모델로 1분 크로키를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러자 송민호는 그 자리에서 펜을 잡고 스케치북에 쓱쓱 그림을 그려내더니, 순식간에 정형돈과 데프콘의 특징을 살린 완벽한 1분 크로키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지드래곤을 그려보라는 요청에 송민호는 "제가 사실은 예쁘고 잘생긴 사람을 잘 못 그린다"라고 답해 폭소케 했습니다.

이어 MC들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를 그려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송민호는 "30초면 될 것 같은데"라고 의기양양하게 말하며 거침없이 크로키를 시작했습니다.'잘생긴 사람은 어려워요'잘생긴 사람은 어려워요짧은 시간 안에 뚝딱 양현석을 그려낸 송민호는 그림에 대해 "귀를 모자 안으로 넣는 게 포인트다"라고 설명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네이버 TV '아이돌룸'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