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여자골프 '별들의 전쟁' 시작된다!…한데 모인 스타들

<앵커>

여자골프 별들의 전쟁이 모레(23일)부터 경주에서 열립니다. KLPGA와 LPGA 스타들이 한미 투어의 자존심을 걸고 양보 없는 승부를 펼칩니다.

김영성 기자입니다.

<기자>

한국과 미국 투어의 정상급 선수들이 시즌을 마치고 다시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경주의 불국사를 찾아 기념 촬영을 하고 이야기꽃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팀당 13명씩 26명의 선수가 팀 LPGA와 팀 KLPGA로 나뉘어 샷 대결을 펼칩니다.

팀 KLPGA는 2년 연속 상금왕을 차지한 이정은과 오지현, 최혜진, 이소영 등 최강 멤버들을 앞세워 2년 연속 우승에 도전합니다.

[이정은/팀 KLPGA : 진짜 파이팅해서 올해도 작년처럼 승리를 꼭 가져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에 맞서는 팀 LPGA는 대회 주최자 박인비와 유소연, 박성현 등 최고 스타들이 출전해 지난해 패배의 설욕을 다짐했습니다.

[박성현/팀 LPGA : 저도 당연히 지기 싫고요, 많은 분들께서 같이 호흡하면서 응원해주시면 훨씬 재미있을 것 같고요.]

[박인비/대회 주최자, 팀 LPGA : 선수들이 재미있게 화합의 장을 만들 수 있는 대회가 됐으면 좋겠어요.]

대회 첫날 포볼매치에서는 박인비와 유소연이 오지현-최혜진과 격돌하고 박성현은 김아림과 장타 대결을 벌입니다.

(영상취재 : 김흥식, 영상편집 : 박춘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