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불타는 청춘' 새 친구 한정수X이연수, 미묘한 핑크빛 기류? "천호동 동네친구"

'불타는 청춘' 새 친구 한정수X이연수, 미묘한 핑크빛 기류? "천호동 동네친구"
한정수와 이연수가 동네친구였다.

20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 새 친구 한정수와 이연수가 미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새 친구 한정수를 픽업하러 온 김광규와 이연수는 "새 친구의 특권이니 우리 밥 먹으러 가자"고 제안했다.

한정수는 김광규와 이연수를 보고 "정말 제가 바라던 분들이 오셨다"며 반가워했다. 또한 한정수는 "이연수 누님을 꼭 만나 뵙고 싶었다"고 전했다.

식당으로 이동하던 이연수는 한정수에게 "장작을 잘 패시겠다"며 칭찬했다. 이어 이연수는 한정수를 향해 "복근으로 유명하시잖아요"라고 말해 한정수를 부끄럽게 했다.

또한 한정수와 이연수는 서울 천호동 출신으로 뜻밖의 동네친구였음이 드러났다. 한정수는 "이렇게 예쁜 분을 왜 학창시절에 몰랐지?"라며 이연수와의 미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둘의 친밀함을 보던 김광규는 "니네 동창회 하는 것 같다"며 빈정댔다. 이연수는 이후 인터뷰를 통해 "같은 동네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기억이 있으니까 금방 친해졌다"고 말했다.

(SBS funE 조연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