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동전 가득 채운 욕조 끌고 스마트폰 사러 간 청년들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위해 동전으로 가득 채운 욕조를 끌고 매장에 찾아간 청년들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4일, 러시아 모스크바타임스 등 외신들은 모스크바에서 160만 원짜리 스마트폰을 동전으로 구매한 남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러시아의 한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공개한 영상입니다.

영상 속 한 남성이 친구들과 함께 집 앞에 큰 욕조를 가져다 놓고 그 안에 동전을 거침없이 쏟아붓기 시작합니다.

보기만 해도 동전의 양이 정말 어마어마한데요, 이후 청년들은 동전이 빼곡하게 채워진 욕조를 차 트렁크에 싣고 어디론가 이동합니다.

그리고 청년들이 욕조를 끌고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스마트폰 매장이었습니다.
동전 가득 채운 욕조 끌고 스마트폰 사러 간 청년들
알고 보니, 러시아의 한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기발한 방법으로 스마트폰을 사기 위해 벌인 일이라고 합니다.

욕조에 들어있는 동전은 1400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160만 원어치로, 그 무게는 무려 350kg에 달한다고 합니다.

매장 직원들이 동전을 세는 데만 장장 2시간이 걸렸으며, 남성이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줬다고 하네요.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Hindustan Times', 사진= 유튜브 'Святослав Коваленко' 캡처, 페이스북 'Ludmila Semushina')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