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건모 vs 신승훈 누가 먼저 장가갈까"…지상최대 난제에 이문세 답은?

"김건모 vs 신승훈 누가 먼저 장가갈까"…지상최대 난제에 이문세 답은?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 MC로 출연한 이문세가 母벤져스와 토크 격돌에 진땀을 흘렸다.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입담 베테랑 이문세가 큰 난관에 부딪친다.

지난주 母벤저스와 불꽃 튀는 토크 격돌을 펼친 이문세에게 '미우새' MC들은 역대급으로 어려운 질문을 던졌다.

바로, 평소 절친한 후배인 김건모와 신승훈 중에 '누가 먼저 장가를 갈 것 같은지?'에 대해 물은 것.

이문세는 잠시 당황하는 듯했지만, 곧 솔직한 대답을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김건모와 신승훈 중 한 명은 "아예 안 갈 것 같다"라고 한 반면, 다른 한 명은 "느닷없이 갈 것 같다" 라며 극과 극의 예측을 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결혼 30년 차 다운 예리한 분석까지 덧붙였다.

이에 母벤져스 역시 "나이 많은 사람이 먼저 가겠지", "잘난 인물에 결혼을 해야지, 아까워서 어떡해" 라며 갑론을박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가요계 대표 미우새' 김건모와 신승훈! 과연 두 사람 중 이문세가 먼저 '미우새' 탈출을 예고한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운 우리 새끼'는 18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