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엄마품서 모유 먹던 갓난아기 납치한 원숭이…안타까운 죽음

엄마품서 모유 먹던 생후 12일 된 아기 납치해 살해한 원숭이
인도에서 원숭이가 생후 12일 된 갓난아기를 납치해 사망에 이르게 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4일, 인도 매체 더 타임스 오브 인디아 등 외신들은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의 아그라 교외에서 벌어진 끔찍한 사건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엄마는 집에서 아기를 품에 안고 모유를 먹이고 있었는데, 갑자기 원숭이 한 마리가 아기를 순식간에 낚아채 달아났습니다.

원숭이를 추격한 끝에 이웃집 지붕에서 아기가 발견됐지만, 당시 아기는 이미 출혈이 심각한 상태로 맥박도 뛰지 않았습니다.

아기는 바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두고 말았습니다.

이 아기는 부부가 결혼한 지 2년 만에 얻게 된 유일한 아들이었다고 합니다.

아기의 아빠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아내가 아기에게 모유를 먹이고 있었는데, 현관문이 열린 틈 사이고 원숭이가 들어와 갑자기 아기의 목을 낚아채 도망갔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현지 주민에 따르면, 사건이 발생하기 바로 전, 이 원숭이가 또 다른 14세 소녀를 공격해 상처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인도에서는 최근 70대 남성이 원숭이가 던진 벽돌에 맞아 숨지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해, 원숭이가 사람을 공격하는 사고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더 타임스 오브 인디아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