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매드클라운=마미손?…직접 입 연다

매드클라운=마미손?…직접 입 연다
래퍼 매드클라운이 마미손으로 오해(?)를 받고 있는 상황에 대해 직접 얘기를 꺼냈다.

14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는 한무, 임형준, 매드클라운, 최현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얼마 전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777'의 참가자 마미손은 핑크 복면을 쓰고 나타나 큰 화제를 모았다. 2차 예선에서 탈락했지만 그의 정체가 최고의 관심사로 떠올랐고, 그가 탈락 후 발매한 '소년점프'는 큰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네티즌 수사대는 마미손과 매드클라운이 동일인물이라고 의심하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한 반박할 수 없는 여러 가지 정황 증거까지 온라인에 수두룩하다.

앞서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매드클라운은 자신을 둘러싼 마미손 소문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매드클라운은 앞서 슬리피가 마미손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된 것이 매드클라운의 부탁 때문이었다고 밝힌 것과 관련해 얘기하고, 네티즌 수사대가 제시한 증거에 일일이 답변했다.

특히 매드클라운은 마미손의 '소년점프' 저작권료가 자신에게 들어오는 상황에 대해서도 답변한 것은 물론, 자신을 마미손과 동일인물이라고 오해(?)하는 상황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결정적으로 매드클라운은 마미손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음악에 대한 견해를 밝히는 등 모두가 궁금한 얘기를 꺼낸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