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안 먹어!'…맥도날드 직원에 음식 집어 던진 운전자

오기쁨 에디터,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8.11.14 09:54 수정 2018.11.14 16:5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한 패스트푸드 매장에서 고객이 직원에게 주문했던 햄버거를 집어 던지고 달아나는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에서 있었던 일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과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11일 오전 10시 30분쯤 울산 북구의 한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일어난 일을 담은 한 회원의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드라이브스루 매장은 고객이 차에 탄 채 음식을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영상에는 SUV 차량 운전자가 직원에게 음식을 건네받고 몇 마디 대화를 주고받더니, 봉지를 직원 얼굴을 향해 집어 던지고 빠져나가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맥도날드글 작성자 A 씨는 "맞은 직원은 울고 있었다"며 "주문 실수 문제로 추정이 된다. 잘못된 게 있으면 수정하면 될 텐데 저런 행동을 직접 목격하니 참 어처구니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A 씨는 또 "시간 나는 대로 매장을 방문해서 영상을 전달할 예정이나 피해를 당한 당사자가 일을 그만두지 않았을까 염려된다"며 원본 영상을 매장 관리책임자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영상이 온라인상에 공개되자 "운전자의 행동이 도를 넘었다" "고객 갑질 아니냐" "처벌받길 바란다"는 누리꾼들의 비판이 이어졌습니다.

해당 맥도날드 매장 관계자는 주문한 제품이 잘못 나왔다는 이유로 여자 아르바이트생에게 제품을 집어 던진 일이 있었다며 이번 사건과 관련해 내부 논의 중이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유튜브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