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평균 196.7점 받아 프로 볼러 특별회원 자격 얻은 이홍기

[스브스타] 평균 196.7점 받아 프로 볼러 특별회원 자격 얻은 이홍기
밴드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가 프로 볼러 특별 회원 자격을 얻었습니다.

이홍기는 지난 6일부터 이틀간 수원 빅볼볼링경기장에서 열린 '2018 한국 프로 볼러 선발전'에 참가했습니다.

지난달 열린 1차 실기 평가전 30게임에서 이홍기는 평균 197.1점을 기록해 이번 2차 평가전에 진출했습니다.

이어 이홍기는 2차 평가전 30게임에서 평균 196.7점을 기록했는데, 아쉽게도 합격선인 200점을 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한국프로볼링협회의 결정으로 이홍기에게 프로 볼러 특별회원 자격이 주어졌습니다.
평균 196.7점 받아 프로볼러 특별회원 자격 얻은 이홍기
협회는 "1차 평가전을 통과한 응시생 중 한국프로볼링의 발전과 홍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에게 특별회원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라며 "신수지도 해당 정관에 따라 특별회원으로 활동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홍기는 지난 2016년에도 프로 볼러에 도전한 바 있는데요, 당시 이홍기는 2차 평가전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2년 만의 재도전 끝에 프로 볼러 특별회원 자격을 얻은 이홍기가 향후 프로 볼링 선수로 활동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구성= 이선영 에디터, 사진= 이홍기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