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이종석 "자카르타 공항에 억류됐다…팬미팅 수익금 문제"

SBS뉴스

작성 2018.11.05 16:4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이종석 "자카르타 공항에 억류됐다…팬미팅 수익금 문제"
배우 이종석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발이 묶였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의 걱정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종석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미팅은 감사한 마음으로 잘 마쳤다"며 "그런데 자카르타에 저의 모든 스텝과 함께 발이 묶인 상황"이라고 설명하면서 공항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종석이종석은 "어제부터 억류되어 있는 것 같다"며 "자카르타 현지 프로모터가 본인들의 공연 수익 금액을 당국 세무서에 축소 신고했고, 그로 인해 전혀 관련 없는 저와 저의 스텝의 여권을 가져가서 돌려주지 않고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종석은 "조속한 해결을 바란다"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고 난감함을 표했습니다.

이종석은 11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필리핀 마닐라에서 팬미팅 '크랭크 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다음은 이종석 글 전문

팬미팅은 감사한 마음으로 잘 마쳤어요.

그런데 자카르타에 저의 모든 스텝과 함께 발이 묶인 상황입니다. 어제부터 억류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자카르타 현지 프로모터인 yes24가 본인들의 공연 수익 금액을 당국 세무서에 축소 신고했고 그로 인해 전혀 관련없는 저와 저의 스텝에 여권을 가져가서 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yes24와 그 에이젼시인 더크레이티브랩, 유메토모의 조속한 해결을 바랍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엄마 나 오늘 늦게 들어가)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이종석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