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아빠 한눈판 사이 수화물 X레이 검색대에 기어들어 간 아들

한류경 에디터,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8.10.30 17:2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아빠가 잠시 한눈을 판 사이 아들이 수화물 검색대에 몰래 기어들어 가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0일, 중국 상하이이스트 등 외신들은 중국 남부 광둥성 중산의 한 기차역에서 촬영된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한 남성이 보안검색대를 지나 몸수색을 마치고 기차역 안으로 들어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런데 이 남성, 뭔가를 잃어버린 듯 갑자기 뒤를 돌아보며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인데요, 바로 뒤따라 오던 아이가 갑자기 사라진 겁니다.

분명 뒤에 꼭 붙어서 따라오던 아이가 한순간에 눈앞에서 사라지자 당황한 남성은 왔던 길을 다시 돌아가며 주변을 샅샅이 살폈지만, 아이의 모습은 온 데 간 데 보이질 않습니다.

그런데 잠시 뒤 수화물 검색대의 모니터를 판독하던 보안요원들은 모니터에 나타난 웬 사람의 형체에 화들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이어 수화물 엑스레이 검색대 안에서 엎드린 채 밖으로 기어 나오는 아이의 모습이 보입니다.

아빠가 먼저 보안 검색을 위해 앞서가자 뒤에서 장난기가 발동한 아이는 몰래 수화물 검색대 안으로 들어가는 짓궂은 장난을 벌인 겁니다.아빠 한눈판 사이 수화물 X레이 검색대에 기어들어 간 아들 '황당'외신은 해당 영상을 공개하며 "아이의 아빠가 검색을 받는 사이 아무도 아이에게 관심을 두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현지 경찰은 이 사건에 관련해 "부모들은 항상 아이의 행동에 주시해야 한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CG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