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룸] 뭐니볼 150 : 기아 임창용 방출…성난 팬들 거리로 나선다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기아 타이거즈가 베테랑 투수 임창용을 방출하고 거센 후폭풍에 휩싸였습니다. 임창용은 1995년 해태 타이거즈로 프로 생활을 시작해 삼성 라이온즈를 거쳐 일본 프로야구와 미국 메이저리그에서도 활약했습니다. 이후 임창용은 2016년, 18년 만에 친정팀에 복귀해 기아에겐 각별한 의미가 있는 선수입니다.

임창용은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올 시즌 준수한 모습을 보였고 프로 선수로서 더 활동하고 싶다는 의지도 나타냈습니다. 하지만 기아는 임창용 선수를 방출시켰습니다. 기아 팬들은 구단의 결정에 이해할 수 없고 분노를 느끼고 있습니다. 일부 팬들은 김기태 감독의 퇴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뭐니볼에서는 기아의 임창용 방출, 류현진 월드시리즈 등판 등 국내외 야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늘은 SBS 이승훈 PD, 이성훈 기자, 허금욱 PD, 김남희 아나운서가 함께합니다.

* ball@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