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손목에 하고 다닌 형형색색 팔찌의 의미

그룹 방탄소년단이 평소 손목에 하고 다니는 팔찌가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콘서트 무대에서나 미국 뉴욕 유엔본부 연설 등에 참석했을 당시 팔목에 팔찌를 하고 나타났습니다.
방탄소년단 팔찌
형형색색의 다양한 작은 돌을 꿰어 만든 팔찌는 얼핏 보기에는 그저 액세서리처럼 보이는데요, 이 팔찌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팔찌
이 팔찌는 유엔과 유니세프의 새로운 청소년 어젠다인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Generation Unlimited)'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제작된 것입니다.

2030년까지 전 세계 18억 명의 젊은이가 양질의 교육과 직업 훈련을 받고 적절한 일자리를 얻어 삶의 잠재력을 최대로 실현하도록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팔찌
방탄소년단은 앞서 지난 24일 유엔본부 신탁통치이사회 회의장에서 열린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 행사에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사진=연합뉴스)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유럽 투어를 돌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현지시간으로 16일 독일 베를린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brandtbrand.com, 연합뉴스)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